본문 바로가기

태국에서 친구와 함께 술을 즐겁게 먹는 곳

땡구롱 2024. 8. 26.
반응형

태국에서 친구와 술먹기 좋은곳

 

태국을 여행을 가기위해 블로그 및 여행 가이드를 보면 가족이나 커플끼리 놀러가면 분위기 좋고 아름다고 휴양지를 많이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친구들 혹은 나혼자 여행을 했을때 술과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콕

방콕 맥주바

 

태국을 여행한다면 에메랄드 해변, 석회암 절벽, 코코넛, 휴양지를 기대하고 오기때문에 방콕은 덥고, 사람많고, 교통혼잡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방콕은 낮에는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고 맛집을 다니면서, 저녁에는 다른 곳보다 많은 맥주바, 나이트클럽, 마사자 샵, 스카이 바, 고고바 등등 많은 술집과 놀기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파타야

술집거리 Soi 6

 

파타야의 가장 좋은 점은 저녁에 즐길 수 있는 많은 술집 거리뿐 아니라 낮 동안에 즐길 거리도 많다는겁니다.

낮에는 해변에서 즐기거나 코란 섬을 방문하여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 등.. 낮에도 즐길 수 있는 수많은 명소가 존재합니다.

 

파타야의 최고의 술집거리인 워킹 스트리트, 고고바, 클럽, 맥주바, 등등 많은 술집과 놀기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푸켓

바통 비치

 

우리나라에선 푸켓은 신혼여행지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푸켓 또한 파타야만큼 낮과 저녁을 둘다 즐겁게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낮에는 해변에서 즐기거나 오토바이 대여(하루 300바트 정도) 푸켓을 여행등..있고 

밤에는 바통 비치에 수많은 맥주바, 클럽, 고고바 등등 많은 술집이 있습니다.

치앙마이

치앙마이 술집거리

태국을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장소가 어디냐고 묻는다면, "치앙마이"라는 대답을 많이 듣습니다.

그 이유는 태국 북부의 가장 큰 도시는 아마도 전국에서 날씨가 가장 좋고, 아름다운 자연경관, 맛있는 음식 등에 매료되었을 것입니다.

 

치앙마이에서 관광객이 많이 찾는 술집 거리는 대표 적으로 로이 크로 로드 와 올드타운 쪽으로 많이 찾습니다.

이 곳 또한 맥주바, 클럽, 고고바 등 술집이 있습니다.

코사무이

ARKbar beach club

 

우리나라에선 코사무이 또한 신혼여행지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휴양과 밤문화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차웽 비치에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비치 바도 있고, 바와 클럽이 즐비한 술집 거리인 소이 그린 망고 와 소이 레게도 있습니다 .

라마이 비치는 차웽 비치와 대조적으로 느긋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여기서는 시끄러운 술집 대신 바로 해변에 낭만적인 해산물 레스토랑과 마사지 오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골목 골목에 맥주바, 클럽, 고고바 등 술집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